새 집을 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조언

2020. 6. 4. 11:45카테고리 없음


새 집을 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조언



부동산을 사는 것은 짜릿하기도 하고 신경이 쓰이기도 한다.


작은 실수들이 장기적으로 큰 대가를 치를 수 있는 시대다.


이러한 실수를 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래에 나와 있는 필수 부동산 구매 팁을 반드시 읽어보십시오.




부동산에 관한 협상에 온건한 태도를 취하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이 좋은 거래를 하고 싶어하고, 공격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한다; 그들은 결국 득보다 실이 더 많다.


당신이 받아들일 기본 계약을 확실히 정하되, 세부 사항은 전문가에게 맡겨라.


당신 변호사나 부동산 중개업자나 이런 일들에 경험이 있고, 아마 당신보다 더 좋은 거래를 협상할 겁니다.




명절마다, 그리고 집에서의 첫날의 기념일에 당신이 집을 사는 데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꼭 연락하도록 하라.


당신으로부터 다시 듣는 것은 그들이 집을 사는 동안 당신이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를 상기시켜 줄 것이다.


당신이 추천인으로 수입을 올린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그들이 아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이름을 친절하게 언급할 수 있는지 물어봐라.




만약 당신이 이사할 거라면,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이웃에 대해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다.


거의 모든 마을이 온라인상에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집을 사기 전에 원하는 지역의 급여 마진, 인구, 실업률을 고려해서 당신이 살고 있는 곳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제안을 하는데 판매자가 받아들이지 않으면 협상할 여지가 항상 있다.


판매자는 가격을 낮추고 물건을 수리하거나 마감 비용을 분담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사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져라.


꿈의 공동체에서는 꿈의 집을 살 여유가 없을 수도 있지만, 다른 집을 포기하면 꿈의 집을 가질 수 있을지도 모른다.


살고 싶은 지역에서 자신이 선택한 집을 찾지 못하면 다른 집을 찾아라.


언젠가 당신은 다른 동네를 둘러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의 가치를 높이고 싶다면 부동산 리모델링이나 수리를 좀 하라.


너의 재산의 가치는 빨리 올라갈 것이다.


사실, 집의 가치는 여러분이 실제로 그것에 투자한 것보다 더 오를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를 늦추지 마라.


주택시장이 붕괴되면서 부동산 가치는 매우 낮아졌다.


아파트를 나와 자기 집으로 이사하기 딱 좋은 시간이다.


시간이 지나면 시장이 다시 상승해 투자가 이익으로 바뀔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당신이 관심 있는 집에 당신의 제안을 할 때,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다른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판매자에게 2, 3년 동안 이자율을 낮춰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제의에 금융 인센티브를 추가하면 판매자들이 판매 가격을 협상할 의지가 줄어들 것이다.




면접 과정 중에 부동산 중개인에게 물어볼 질문 목록을 반드시 작성한 후 자신을 대표할 질문을 선택하십시오.


분양하는 집이 몇 채인지, 구매하고 싶은 지역에 위치한 주택인지 등의 질문을 던져야 한다.


요원이 모든 대답을 해줘야지!



인터넷을 사용하여 부동산 구입을 원하는 지역에 등록된 성범죄자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 집 주변에서 성범죄자 데이터를 찾는 방법에 대해 직접 조사하십시오.


부동산 중개업자가 그 정보를 자발적으로 제공하기를 기대하지 마라, 특히 그 지역이 살기에 가장 안전한 지역으로 끝나지 않을 수도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신뢰할 수 있는 자원을 사용하여 자신의 연구로 정보를 검증한다.




그래서 살 곳을 찾고 싶겠지만, 우선 자격을 갖춘 공인중개사가 있어야 한다.


신뢰할 수 있는 에이전트를 찾으십시오.


다년간의 경험과 인기가 있는 공인중개사를 선택하는 것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실사를 수행한 후 신중하게 에이전트를 선택하여 요구 사항에 맞는 에이전트를 찾으십시오.




이 팁들을 명심해두면, 당신은 재산을 찾을 때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거야.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라.


확실한 지식을 바탕으로 현명하고 자신 있게 구매를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