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물과 임신

2020. 6. 4. 11:46카테고리 없음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물과 임신



그 과정에 대한 건전한 정보를 검토함으로써 임신에 대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임신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은 아래 팁부터 시작할 수 있다.




아기가 오니? 모유 수유를 할 계획이세요? 너는 그렇게 공개적으로 할 생각이니 아니면 좀 더 신중해 보이니? 도움이 될 수 있는 간호복의 종류를 찾아봐! 신중한 모유 수유를 위해 옷을 디자인하는 많은 회사들이 있다.


다시 말해, 아무도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말로 알 수 없다는 것이다.


사생활이 중요하다면 거울 앞에서 당신의 기술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임신 중 사교 모임에 초대하는 것을 거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당신이 이 기간 동안 특별한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자신이 얼마나 피곤한지, 얼마나 화장실에 가야 하는지, 또는 당신이 겪고 있는 메스꺼움에 충격을 받을지도 모른다.


굳이 그럴 필요가 없다면 몸을 한계에 다다르지 마라.




임신 중에 여행 계획을 세우기 전에 항상 의사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의료 기록을 가지고 오면서 계획을 미리 세우십시오.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 잘 준비하십시오.




섬유질이 많은 음식은 임신과 관련된 변비와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임산부의 변비는 호르몬이 추가로 분비되어 생긴다.


문제가 지나치게 불편해지거나 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관리해야 한다.




임신 중에는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릴 때 항상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스스로 일을 하겠다고 고집하는 것은 자기 자신이나 아기에게 허리가 아프거나 부상을 입힐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다.


항상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을 도와줄 사람을 구하라, 절대로 자신을 지나치게 부추기지 마라.




만약 당신이 임신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다고 의심한다면, 즉시 임신 테스트를 하거나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임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리면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고 필요한 모든 치료를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임신 중 병에 걸리면 의사와 무엇을 복용해야 하는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OTC 약품에는 태아가 다룰 수 없는 해로운 약품이 들어 있다.


많은 흔한 질병에는 자연적인 치료법이 있다.


당신은 의사에게 이러한 문제들에 안전하게 대처하기 위한 몇 가지 묘기를 요청할 수 있다.




임신 내내 크래커와 같은 싱거운 음식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만약 당신이 싱거운 음식을 먹는다면, 그것들은 메스꺼움과 구토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방과 산 함량이 매우 높은 음식은 속이 뒤집히거나 속이 쓰릴 수 있기 때문에 피하도록 하라.




조급한 노동의 징조가 무엇인지 배워라.


가능한 한 많이 조사해서 의사에게 연락할 때가 언제인지 알 수 있도록 하라.




일반 부품을 더 많이 사용하려면 포니테일 홀더를 사용하여 고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추가 스트레칭이 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더 긴 상의를 입는다면, 아무도 당신의 바지가 실제로 단추가 풀렸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처음에 당신이 출산복에 드는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끔 "나만의 시간"을 가져라.


일단 당신의 아기가 도착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돌보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고, 자신을 돌보는 시간은 매우 제한적일 것이다.


가서 매니큐어를 하거나, 친한 친구들을 방문하거나, 좋아하는 취미에 빠져라.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을 주고, 그것은 다시 당신의 아기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도록 돕는다.




여기 정보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면 당신은 평화로운 임신을 할 수 있다.


위의 충고를 받아들이고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가능한 한 가장 건강하고 행복한 아기를 가질 수 있도록 더 많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