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에 대한 유용한 힌트

2020. 6. 4. 11:46카테고리 없음


피부 관리에 대한 유용한 힌트



피부를 잘 관리하지 않으면 나이가 들수록 악화된다.


오늘날 여러분의 피부를 관리함으로써, 여러분은 그것이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건강하고 더 매력적일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이 글의 아이디어는 피부를 잘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멋진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집에서 마스크팩을 만드세요.


우유와 올리브유를 함께 섞은 후 아몬드를 갈아서 약간 매끄러운 반죽을 만든다.


당신은 약간의 오렌지색 향수를 마스크에 첨가함으로써 약간의 방향성을 더할 수 있다.


반죽을 얼굴에 바르고 15분 동안 놔둔다.


그러면 여러분은 얼굴을 아주 부드럽게 씻고, 모든 것이 깨끗이 씻겨지면 얼음을 얼굴에 문지르고 싶을 것이다.




워터크레스는 얼굴 붓기, 염증, 모공 강화에 좋다.


워터크레스는 피부를 햇볕에 빛나게 하고 건강에 좋기 때문에 식사와 함께 먹거나 간식으로 먹는 것이 좋다.


워터크레스는 피부만큼이나 전신에 좋다.




젖은 장갑이나 양말을 절대 신지 마십시오.


이러한 젖은 물건들은 피부에 자극, 가려움, 균열을 일으켜 습진이 발광할 수 있다.




석류 알약은 태양으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하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로, 대부분의 건강 식품 가게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알약들은 햇빛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햇볕에 타는 대신 햇볕에 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피망그란산염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자연스러운 방법이다.


그것은 단순히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홍조를 치료할 제품을 고를 때는 반드시 성분을 읽어라.


과잉 성분이 많지 않은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성분이 다른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해로울 수 있으며, 특히 민감할 경우 더욱 그렇다.


그 제품은 결국 더 붉어지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더 나쁜 시나리오는, 심지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도 있다.




수면은 피부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는데 필수적이다.


수면 부족은 눈 밑의 주름 형성을 유발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매일 밤 8시간 이상의 수면이 필요하지만, 필요하다면 낮잠을 자는 것도 주저하지 않는다.




선크림을 얼굴에 바르기 위해 스펀지를 사용해라.


스펀지는 조금 덜고 고르게 바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종종 자외선 차단제가 더 깊이 침투하고 더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돕는다.




시어버터가 함유된 립밤은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에 놀라운 효과를 줄 수 있다.


강한 립스틱은 더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입술의 핥기를 촉진하는 경향이 있어 건조 효과가 있으므로 설탕이나 과일 성분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손발을 게을리 하지 마라.


얼굴과 다리처럼 몸의 다른 부위에 신경을 쓰는 사람도 손발을 소홀히 하기 쉽다.


밤에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른 다음 침대로 튀어 나가 건조한 발에 마법을 걸도록 하라.


손을 치료할 때, 무거운 보습제를 사용한 다음, 몇 시간 동안 면으로 만든 양말이나 장갑을 착용하면 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첫 번째 도포 후 질감이 눈에 띄게 좋아질 겁니다.




접시를 닦을 때 고무장갑을 사용하여 손이 갈라지고 건조해지는 것을 막는다.


당신은 몸의 어떤 부분보다 손을 많이 문질러서 하루 종일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


일주일에 한 번, 손에 있는 피부에 특별한 케어를 주기 위해 나이트 크림을 사용하라.




깨끗한 피부는 건강한 피부다.


매일 세수를 해도 도움이 될 것이다.


스킨케어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숙제를 함으로써 돈과 시간, 스트레스를 절약할 수 있다.


때때로, 더 간단하고 덜 비싼 제품이 최선이다.




극심한 여름과 겨울 동안, 여러분의 피부는 탈수 A/C와 열에 노출될 것이다.


이 시기에는 지나치게 오래 또는 빈번한 목욕과 샤워를 피하여 습기를 잠가라.


여러분의 피부가 에센셜 오일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이틀에 한 번씩 샤워를 하도록 하라.




수년 동안 부적절한 피부 관리로 인해 매우 손상된 피부를 다루지 않으려면, 적절한 피부 관리를 위해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바르십시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정보를 제공했고, 이제 당신이 당신의 피부를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